안녕하세요 오늘은 빈민가출신에서 루이비텅의 며느리가된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1982년생 2월 28일 출생으로 러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73cm에 몸무게는 55kg으로
잡지 w , 하퍼스 바자, 보그 에서 모델로 활동하였죠. 이런 러시아 출신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루이비통 회장의 아들인 앙트완 아르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탈리아 보디아 노바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UI(네 그렇습니다) 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하얀 투피스을 입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아르노와 같이 찍은 사진을 공유하였고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을 즐기는 장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빈민가에서 어린시절을 보냈으며 어머니와 거리에서 과일을 팔다 모델 캐스팅 디렉터늬 눈에 띄어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이후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모델자리를 차지하며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습니다.
2001년 영국 귀족 가문의 자제인 저스틴 포트만과 결혼하여 2남 1녀를 뒀지만 2011년 이혼하고 2013년에 앙투완 아르노와 동거하여 아들 두명을 더낳아 5명의 아이를 길렀습니다.
추가적으로 나탈리 보디아노바는 우리가 자주보는 영화에도 종종 출연하곤 했답니다.
영주의 애인에서는 아리안느 역으로, 타이탄에서는 페르세우스와 싸우는 장면에서 메두사역으로 등장했습니다.
댓글